(html lang=ko
top of page
Search

"아시아 SPAC의 대부 Jason Wong, 한국 방문에 해외 언론 큰 관심"

2023년 2월 15일, 미국에서 "아시아 SPAC의 대부"로 칭하는 미국연합상업협회(AGBA) 부회장이자 홍콩 중소기업해외상장캐피탈그룹(SME) 특별 고문인 Jason Wong은 한국을 방문하여 한국 기업이 SPAC 방식을 통해 미국 자본 시장에 상장하는 데 지도와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그의 방문 중에는 한국의 유명한 언론에서 인터뷰를 진행하였으며, 국제적으로 유명한 매체와 뉴스 채널에서도 보도 및 중계 되었습니다.


Jason Wong회장은 한국 지역의 유명 기업 및 국회 의원들과 친근한 대화와 심도 있는 의사소통을 진행하였으며, SPAC 상장 모델의 핵심과 중요한 이슈를 공유했습니다. 한국 기업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SPAC 모델에 대한 의문과 혼란을 해소하고 친선적인 협력의 신호를 보냈습니다. 한국에서는 기업이 SPAC 방식으로 상장하는 것을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한국 기업들은 SPAC 상장 모델을 확실히 지원하고 홍보할 것임을 명확하게 밝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특정한 한국 기업이 미국으로 상장하는 데 중요한 밀어줌 역할을 하며, SPAC가 한국 시장에서 활발히 번성하기를 기대합니다.


Jason Wong 회장이 기업과의 회담 이후 주주들의 신뢰를 크게 높이고 주주 수를 확대하여 긍정적인 효과를 시장에 미쳤습니다. 단 며칠 사이에 회사 주가는 880원에서 2,215원으로 급등하여 거의 세 배로 상승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시장의 기대를 높이는 놀라운 소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이야기는 경제 뉴스에서 크게 주목받을 만한 사건 중 하나입니다.



Jason Wong 회장의 이번 방문은 한국 기업과의 SPAC 상장에 대한 긴밀한 소통의 장을 열었으며, 한국의 주주들에게 확고한 신뢰와 안정성을 제공했습니다. 우리 팀은 한국 기업이 SPAC를 활용하여 미국 자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때 필요한 우수하고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미래에는 한국 기업들이 글로벌 자본 시장에서 성공적인 이야기를 쓸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번 방문은 한국과 미국 간의 경제 교류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