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lang=ko
top of page
Search

"AGBA한국지부 박찬윤 총재, '2023대한민국 충효 시상식' 100인 인물 선정"


2023년 5월 20일 토요일, 한국사회를 빛낸 인재들을 위한 '대한민국 충효대상' 시상식이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주)시네마서울, 언론인연합협의회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놀라운 업적을 남긴 인재들을 치하하는 목적으로 열렸습니다.


대한민국 충효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계를 비롯한 각 해당 분야에서 탁월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발전은 물론 우리 문화예술성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공이 지대한 이에게 상이 수여되는 시상식입니다.



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의 정환승 회장의 개회사와 내빈 소개로 시작되었으며, (주)시네마서울의 이우철 회장의 환영사로 이어졌습니다. 배우 겸 MC인 최종문이 진행을 맡아 빛나는 가운데, 400여 명의 참석자들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인재들의 활약을 격려했고, 수상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이 날 미국연합상업협회(AGBA) 한국지부의 박찬윤 총재는 대한민국 국제 금융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하였습니다.

이 행사에서 공동 수상자로 선정된 주요 인물로는 야구선수 추신수와 류현진, 대한민국 최고 명 배우 윤여정과 이정재, 국회의원 홍성국과 조경태, 그리고 국민의힘 중앙 위원회 상임고문 이균철과 참바른뉴스의 오다겸 대표 등이 수상하였습니다. 이들은 각각의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과 공헌을 통해 영예를 안았습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